평택 스윙댄스 직장인 취미 생활 동호회

[스윙동영상] Saturday Night Fish Fry Featuring Baby Soda Jazz Band - 평택 직장인 취미 동호회 평택스윙 본문

평택 스윙댄스

[스윙동영상] Saturday Night Fish Fry Featuring Baby Soda Jazz Band - 평택 직장인 취미 동호회 평택스윙

평택스윙댄스 2019. 12. 10. 09:23

When i grow too old to dream - Baby Soda
재즈 쇼셜 댄스 영상

https://youtu.be/KEeyVFkJs9k

Lyrics (가사)

When i grow too old to dream, I'll have you to remember.
내가 꿈꾸기에 많이 늙었다면, 난 너를 기억해야만 할 거야.

When i grow too old to dream, Your love will kiss me one.
내가 꿈꾸기에 많이 늙었다면, 너의 사랑은 나에게 한번 키스한 걸 거야~

So, kiss me one life time. I know where my heart.
그래서, 나에게 삶에 한번 키스를 해줘. 난 내 마음이 어디 있는지 알아.

When i grow too old to dream, Your love will live in my heart.
내가 꿈꾸기에 많이 늙었다면, 너의 사랑이 나의 마음에 살아 있을 거야.

(Repeat One more~)

평택스윙 - 네이버 커뮤니티 카페

https://cafe.naver.com/pyeongtaekswing

 

평택 스윙댄스 동호회 - 스윙댄 (S... : 네이버 카페

평택 스윙댄스 동호회는 평택,안중,송탄,진위,오산 사람들이 재즈를 듣고 춤을 배우는 취미 동호회입니다.

cafe.naver.com

 

누가나 우리와 함께할 수 있고 함께 재즈 음악도 듣고 스윙댄스도 배울 수 있습니다.
동호회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, 아래 카톡으로 연락주세요.
카카오톡 : HooNy1004

평택 송탄 오산 진위 안중 안성
스윙 재즈 댄스 모임 취미 생활 커뮤니티 직장인 모임
스윙댄스 지터벅 린디합 찰스턴 라인댄스

Comments